녹차 카테킨 인체 시험 결과
카테킨은 녹차 잎이 외부에서 오는 여러 자극들로부터 자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하여 만드는 방어 물질이라고 하는데요,
녹차카테인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으면서 더욱더 관심이 생겼습니다. 얼마 전 카테인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를 보았는데 복부지방 면적 감소, 체지방 감소 등 효과가 있다는 결과를 보았습니다.
식약처에서 체중과 관련하여 기능성 완료로 인정받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신뢰 할 수 있었습니다. 카테킨 관련 가장 판매가 잘되고 있는 그린 몬스터 녹차 카테킨의 정확한 구매평을 보기 위의 c팡에 들어가서 확인하였고, 4,000 건이 넘는 상품평에서 대부분의 구매자가 '만족'에 후기를 남겼습니다.
주요성분 기능
그린 몬스터 녹차 카테킨 주성분인 녹차 추출물에 대해서 알아보면 항산화 기능 ,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다른 주요 성분인 알로에아보레센스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변비로 고생하는 저에게 원하던 성분입니다. 또한 8가지의 비타민이 추가적으로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린몬스터 녹차 카테킨 실제 후기 소개
★★★★★
요즘엔 하루에 보통 2정씩 섭취 중입니다. 그린 몬스터 녹차 카테킨 먹으면 화장실 편하게 잘 갑니다. 근데 안 가는 날도 있어요. 꼭 집에 있는 날, 외출을 한다면 화장실 이용이 가능한 곳 갈 때만 드세요. 진짜 참을 수 없거든요! 어떤 체중조절 제품은 몸에 수분까지 뺏어가고 설사를 한다고 하는데, 녹차 카테킨은 그런건 없는듯해요. 설사는 안하고 건강하게 큰일을 봅니다. 몸무게가 극적으로 줄어드는것은 아니고, 유지는 되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또다른 장점중 하나는 녹차카테킨은 알이 많이 크지 않아 술렁술렁 잘 넘어갑니다. 가르시니아 들어있는 약도 있는데 그것도 먹어봤지만 가르시니아는 오래 섭취하면 간에 안 좋다는 말 듣고 요걸로 정착했습니다.
★★★★★
녹차 카테킨 뉴**브랜드 먹다가 그린몬스터에서 새로 론칭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계속 쾌변을 하더라고요! 글구 체중감량자체가 높아 궁금해서 상담받아보니 상품에대한 성분 설명해주시고 , 함량 자체가 높아 체질에 잘 맞으면 효능효과가 좋다구 하더라구요 (체질에 따라 다르니..참고하시길 저한테는 잘 맞는거겠죠??) 저는 원래 상품에 대한 함량따위 절대 안보는데 확인해보니 확실히 함량자체가 높더라고요. 정말 확실히 체지방 관리도 되는 것 같고요 쾌변을 해서 그런지 항상 배가 들어가 있습니다. 저의 식사량은 (하루 4끼 및 바나나 , 닭가슴살) 많이 먹어서 그런지.. 화장실도 자주 갑니다! 원래 후기 귀찮아서 잘 안 쓰는데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후기 남깁니다! 무조건 구매하지 말고 체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성분 꼭 확인하고 드세요.
★★★★★
몇 알 남겨두고 미리 구입했고요 무튼 두 번째 구입입니다. 떨어지지않고 바로 연결해서 복용하려구 주문한거라 최근들어서는 하루 두번 꼬박꼬박 챙겨먹었어요. 첨에 며칠간은 효과가 사실 별 없는듯 했는데 하루한번 먹은것도있고 워낙 불규칙적인 식사습관, 시간,기타 이유가 있겠죠. 저번 상품평에도 남겼지만 특이 체질에 선천적인 이유로 몸이 좋지않아서 저는 변비가 넘넘 심하구 소화력도 거북이마냥 느릿느릿 해서 배고픔을 잘못느끼는 편이예요. 그렇다고 변비가 심해서 속이 더부룩하거나 가스가 차있는 느낌은 없어요. 그거때문에 소화가 잘안되거나 하진않아요.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2주정도 복용해본결과, 첨에 며칠간 불규칙적으로 복용하면 크게 효과못봐도 하루 두번 복용했을때 효과있어요 하지만 첨 효과보기 시작했을무렵 몇번은 배가 장이 꼬이는듯 아프고 통증이있더라구요. 볼일보고나면 당연히 통증은 사라졌구요. 몇번그런증상 있은후엔 요즘은 화장실가고 싶다 그런느낌으로 가뿐하게가서 편안하게 볼일보고 시원하게 진짜 해결하고 오고 기분좋아요. 저는 진짜 다요트 목적이 아니였는데도 체중이 줄었어요. 아마도 숙변이 제거 되다보니 그런거같아요. 아랫배가 가벼워져서 넘 편하고요. 앉아있을 때 늘 구부정했었는데 뱃살이 조금씩 빠지니까 등이 펴지는 느낌이 드는 거 같아요. 사실 2주분에 이 가격이면 저렴한 건 아니라서 한번 먹어보고 크게 효과 없음 재구매 안 하고 다른 거 찾아서 주문하거나 아님 한의원 가서 진맥하고 한약재로 만든 걸로 구입하려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효과가 기대 이상이라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도 다 먹을 때까지 계속 효과가 지속된다면 재구매 고려중입니다!
그린몬스터 녹차 카테킨 가격 및 복용법
가격 확인을 위해 여러 곳을 둘러보았고, C팡에서 로켓으로 배송을 해주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바로 다음날 도착. 가격은 아래와 같고, 와우회원이면 약 1,500원이 저렴했습니다. 이 가격은 56정들은 2병 기준입니다.
권장 복용량이 하루 2번, 1회 2정씩이니 하루 4개를 먹는다고 치면 한 달에 120알을 먹는 셈입니다. 56정들은 2병을 잘 챙겨 먹는다면 한 달 복용 양이 됩니다.
더 자세한 가격 및 후기 상세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