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대회 출신 조아란 프로 나이 학교 인스타

조아란 프로는 누구?

 

조아란프로 인스타

 

 

조아란 프로는 LPGA 프로 골퍼입니다. 조아란 님의 나이는 1994 년생 올해 나이는 27세입니다. 키는 169cm 몸무게는 48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선한 이미지 때문에 아나운서 느낌이 많이 나지만, 조아란 프로는 다양한 모델과 미인대회 출신이라는 타이틀이 있습니다.

 

 

조아란 프로_출처 조아란 프로 인스타

 

 


조아란 프로는 팔로워 2만 6천 명을 지닌 인플루언서이며, 현재 LPGA CLASS B , 한국체대 석사과정입니다. 

 

 

 

 

 


또한 Markandlona, PING 골프, 아디다스 골프 모델로 활동하며 모델로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으며 SBS 골프에도 출연하였고 골프Zone에도 출연하였습니다. 

 

 

 

 

 

 

 

 

다소 도도할 것 같은 사진 이미지와 달리 실제로 방송에 나와서 말하는 것을 보면, 착한 이미지임을 알 수 있습니다. 프로이지만, 촬영 전날 스크린 골프장을 가서 연습을 할 정도로 노력파의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른 출연진들의 방해 속에 OB를 기록하기도 하는 등 당황해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스크린 골프에서 OB를 기록하는 조아란 프로-골프존

 

 

 

아나운서 느낌의 조아란 프로

 


조아란 프로는 2014년에는 안동한우 홍보 대사를 2년 동안 하였고, 2017 년에는 미스코리아 Philippines 3관왕을 하였습니다. 조아란 님은 미녀대회 출신의 프로골퍼로 알려지면서 점점 팬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약 또한 기대해 봅니다.

 

 

 

[조아란 프로 인스타 주소]

 

조아란 (A-Ran)(@chocho_ar1)님의 Instagram 프로필 • 사진 및 동영상 543개

팔로워 26.2천명, 팔로잉 468명, 게시물 543개 - 조아란 (A-Ran)(@chocho_ar1)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조아란 님은 운동복도 잘 어울리지만, 사진처럼 일상복 또한 여성스럽게 잘 입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확실히 미인대회와 다양한 모델 활동을 하기 때문에 패션 감각 또한 다른 골퍼보다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조아란프로 일상복

 

 

 

 

 

 

BJ신나린이 방송정지를 당하는 이유

 

BJ 신나린 나이 키 방송정지 인스타 정보

신나린은? 신나린은 아프리카 TV BJ입니다. 본명은 김수경이고 출생은 1996년 12월생입니다. 현재 거주는 경기도 의정부시로 알려져 있으며, 혈액형은 AB 형입니다. 신나린의 키는 168 cm입니다. 취미

ean1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