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이골프 wgt 후기 및 사용 방법

스크린 골프를 집에서 할 수 있다는 제품이 있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파이골프 wgt 제품의 장점은 스크린 설치 없이도 tv로 연결하여 게임처럼 스크린 골프를 이용할 수 있는 점입니다.(tv가 클수록 좋기 합니다.)

 



파이골프 wgt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9g의 파이골프 센서(사진 참조)를 스윙 트레이너에 끼우고 파이골프 앱을 실행하면 세계적인 골프 코스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파이골프 구성품

 

제품을 받으면 위와 같은 구성 상품이 나옵니다. 아래 보이는 파이골프 센서를 봉(스윙 트레이너) 끝에 끼워서 스윙을 하는 형태입니다. 이 센서가 이 제품의 핵심으로 스윙을 분석하여 방향과 거리를 측정해 줍니다. 스윙만 할 뿐인데, 이 센서가 구질을 파악해 준다니 신기했습니다.

 

 

파이골프 센서

 

 

다음으로 할 일은 사진처럼 앱을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스마트폰에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위의 센서와 연결을 시키면 불이 들어옵니다.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선이 연결되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블루투스로 연결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 tv는 미러링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기 때문에 tv화면으로 게임을 즐기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tv가 클수록 아무래도 좋겠죠?

 

 

디바이스 크기와 무게_리뷰옹tv 참조

 

스윙 트레이너(골프봉)의 크기가 61cm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 골프처럼 스윙을 해도 천장이나 주변 방해물과 충돌할 경우가 적습니다. 천장이 낮아도 충분히 골프 스윙이 가능합니다. 

 

스윙을 하면 센서가 나의 구질을 파악해준다.

 

이렇게 간단하게 파이골프 wgt 리뷰를 해 보았습니다. 세계적인 골프 코스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주변 지인들과 같이 집안에서 골프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파이골프 wgt 제품의 단점을 꼽자면, 만약 골프를 정식으로 배우려고 하는 초보자라면 이 게임으로 시작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자칫 스윙폼이 망가져서 굳어져 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정도 폼이 완성된 분들이 집안에서 가볍게 골프를 즐기기에는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파이골프 wgt의 가격은 약 20만 원 내외입니다. 제품에 관해 더욱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이골프 wgt

 

 

 

파이골프 wgt 실제 후기 

 

 

아버님 생신선물로 드렸는데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근 한 시간을 내리 해보시는데, 재밌어하셨습니다. 곧 있을 어머님 생신선물을 조금 앞당겨서 리얼 스윙 300도 주문했으니, 조금 더 실감 나는 스크린 골프를 집에서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행복해하시는 모습에 돈을 떠나 제가 더 기뻤습니다. 골프장도 스크린골프도 코 시국에 힘드시니 집에서라도 재미를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딸만큼 챙겨주시는 어머님 아버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겨울철 집에서 혼자 연습용으로 하기 좋아요 연습장도 못 가는데 잠시 짬 내서 하기 좋네요. 



요즘따라 집콕하는 날이 많아져서 남편과 아이들과 같이 할 수 있는 것을 찾다가 파이골프 wgt 구입하게 됐어요. 티비에 연결해서 게임을 하니 비싼 스크린골프 부럽지 않네요. 4명까지 게임이 가능해서 남편과 아이 둘과 저녁 먹고 운동 겸 신나게 즐기고 있어요. 파이골프에 있는 8개 코스는 공짜, WGT24개 코스는 월 2천 원~ 머 부담 없어요. 처음에 아이들은 골프를 배워본 적이 없어서 자세 잡기가 힘들었지만, 골프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특히 저는 실제 퍼터에 센서를 끼워서 집에서 퍼팅 연습도 합니다.



가족들이 골프를 한다면 강추합니다! 다양한 세대가 같이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네요~ 스윙 궤적 속도 분석을 통해 내 스윙을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땀도 나고 즐겁네요~^^



휴대폰에 앱 설치하고 빔 프로젝트와 무선 연결하여 사용해 보니 완전 홈스크린장입니다. 아이들도 관심을 갖고 가족끼리 건전한 파이골프 wgt 스포츠 게임 너무 좋습니다.